단어 배우기


안녕하세요!

오랜만이죠!?

저 요새 석사 과정 준비하니 이사가는중이라서 블로그를 잘 못해요. 잠시 어머니 친구 칩에 있어요.

여기 조금이라도 드라마 볼 시간 있을때 하백의신부를 보고 있습니다. 드라마 볼때마다 새로운 단어 많이 배워요.

이 드라마에서 배운 단어는 : 수국

수국은 물나라면서요.
터키말로 물은 수(su)라서 이것을 이제는 절대 잊을 수가 없어요.

그리고 수국은 꽃이라면서요.
인터넷으로 알아보니까 이 꽃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꽃이네요. (진짜로요)

그래서 저는 수국이라는 말을 꼭 기억할게요.

여러분도 뭔가 배울때 이렇게 비슷한거 찾아보면 배우기 쉬워질겁니다. 
이렇게는 더 재미있고요.

저는 공부를 재미있게 하면서 잘 합니다.
이거 비밀이였는데요. ㅎㅎ

수지라고 합니다.
2017년8월29일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